
[출처] 수도권 유명한 백화점 다 돌아보고 결국 강변에서 졸업했습니다! (+가격이 진짜 천사...❤️) 작성자 : 터니큐
https://cafe.naver.com/directwedding/4459035
저희는 갑자기 집을 구하게 되서 8월 26일까지 가전 가구를 모두 준비해야하는 상황이에요😭
남치니랑 완전 멘붕이여서 4일동안 다이렉트를 미친듯이 찾아보다가 유명한 곳은 다 가봤어용...ㅎㅎ
마곡, 강서, 여의도, 영등포, 수원, 마지막 강변...!
체감가가 1800, 1700, 1600, 1500 이렇게 움직였는데 1500에서 고민하던 중 어제 다이렉트에 댓글로 공유받아
바로 예약하고 방문한곳이 강변 테크노마트 였어요!
아래는 다이렉트 카페에서 댓글로 공유해주신 견적내용이에요☺️ 쪽지로 장소와 매니저분 공유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강변을 가서 한시간만에 결제까지 끝내고 나왔답니다:) 행복해요❤️

저희의 가전 리스트👇🏻
📌 Tv 네오 큐엘이디 75인치 + 사운드바
📌 프리스타일 (빔프로젝트)
📌 냉장고 비스포크 (프리스탠딩) - 유일하게 색 변경 금액 안받은곳...보통 한쪽당 5만원이라 총 20만원 추가
📌 비스포크 세탁기+건조기 (베이지컬러)
📌 에어드레서 미러
📌 정수기 로즈골드
📌 공기청정기 123모델(분리형인데 위에가 작고 아래가 큰 모델이라 위에꺼에 스탠드 공짜로 넣어주셨어용)
📌 제트봇세트 (무선청소기+로봇청소기)
📌 오븐 글램베이지
실 결제금액 2040만원
체감가 1437만원
아래는 강변에서 하게된 이유를 적어보아요🥰
🌸 가격이 제일 착했어요...❤️
🌸 엄청 친절하심... 진짜 유쾌하시고 친절하셔요ㅎㅎ
- 남치니는 그레이 공기청정기 사자했지만 전 베이지를 사고싶었는데 제 편을 들어주셔서 결국 베이지..헷
🌸 깔끔한 결제조건
- 보통 이런곳에서 사면 상조가입해라 뭐 카드를 몇개월간 어떻게 써라 등등 조건이 많은데 그런거없이
그냥 삼성카드 만들어서(만드는데 당일 5분이면 만들어요) 1개월동안만 잘 사용하면 ok 추가조건이 전혀 없어요!
🌸 다이렉트와 마찬가지로 포인트가 있어서 모아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해요!
- 지인 소개시 5만원씩 적립이 되는데 10명 추천해주면 50만원 100명 추천해주면 500만원!!!
모아서 식기세척기 살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
🌸 쓸데없는거 추가하라는게 없어요... 이게 진짜 제일 좋았던것...!!!!
- 서울에 유명하고 큰 백화점에 갔다가 남자친구랑 겁나 싸웠어요... 시간버리고나서 너무 예민해져서ㅋㅋㅋㅋ 진짜 쓸데없는거
죄다 추가해서 결제금액이 너무 높아졌어요ㅡ.ㅡ 진짜 어딘지 말하고 사람들 안갔음 하는 정도...게다가 무슨 자기한테 안해도 되
는데 매니저 믿고 그냥 결제하는게 젤 좋은거라고 다른곳이랑 비교할필요가 없다면서 부른금액 : 1800.... 진심 너무 빡쵸요🤬불
친절한데 계산하는데 30분 기다림 ㅡㅡ... 근데 이런 경험이 있었기에 강변 테크노에 더 크게 감사함을 느낄 수 있었다고 생각해
요...ㅎㅎ! 진짜 오히려 식세기 고민하니까 전세면 하지말라고 하시고 다품목 할인보다는 자체적으로 받을 수 있는 할인혜택이 뭔
지 계속 찾아주셨어요ㅎㅎ 원래는 체감가가 1440이였는데 계속 혜택 찾아봐주시더니 마침내 1410까지 깍아주신거에용ㅎㅎㅎ
🌸 페이백 혜택
- 상품권은 최소화하고 현금페이백을 최대로 끌어주셨어요ㅎㅎㅎ 현금 체고❤️
👍👍👍 어떻게든 하나라도 더 판매하려는 매니저분이 아니라 진짜 필요한걸로 가성비 좋게 해주시려고 노력을 많이 해주셨을 뿐 아니라!!!

사은품도 이만큼 챙겨주셨어요 ㅋㅋㅋㅋ 둘이 들고 내려오는데도 무거웠어용!🥰
여기에 +공기청정기 스탠드(15만원 상당)
공청기 스탠드는 남치니가 사장님께 그냥 던져본말이였는데 너무 흔쾌히 해주시면서 대신 홍보 잘 부탁한다고만
말씀하시더라구요...사장님 천사...❤️
Jbl 스피커랑 냄비세트 식기세트 후라이팬세트 플레이팅 도마 공청기 스탠드까지...!! 계속 챙겨주셨어요😂
원래 후라이팬이랑 냄비세트 중 하나 고르는거였는데 이것도 남치니가 2개 다 주시면 안되냐고 그냥 말씀드렸더니
우리 착한 매니저님.....😂진상이여서 죄송해요...❤️
진짜 아낌없이 퍼주셔서 기분좋게 그리고 빠르게!!! 가전쇼핑 끝냈습니다!🙏

가셔서 삼성 카페 닉네임 "무니쥬" 소개 받으셨다고 하면 5만포인트 바로 쌓이실거에요! 차곡차곡 모으시면 가전을
꽁짜로 겟하실 수 있어요❤️제가 100명에게 소개하면 500만원이냐 여쭤봤더니 500만원이라도 원하는거 맘대로
가져가셔도 되는거라 그러더라구요ㅎㅎ☺️
포인트도 꼭 챙기셔서 소형가전이라도 공짜로 겟하세용ㅎㅎ 40명에게만 추천해도 식세기가 무료에요! ㅋㅋㅋ
전화나 문자 드리면 답변주셔용❤️
위에 견적은 7월까지의 견적이에요!ㅠ.ㅠ 8월부터 가격이 오를거라서 많이 걱정하시더라구요ㅠㅠ
제가 다이렉트 카페에 글 올리겠다고 했는데 오히려 매니저님이 8월부터 가격이 올라서 많이 못챙겨드리면
어떡하냐고 걱정하시더라구요...ㅠ.ㅠ
내일까지는 이 가격 적용되실테니 혹시 가전 고민중이시라면 내일이라도 방문해보세요!!
8월도 아마 매니저님 성격이라면 어떻게든 저렴하게 해주시려고 노력하실거에요🙏☺️
+추가
갤러리아 광교점 삼디프에 황호평 부점장님도 진짜진짜 친절하시고 하나부터 열까지 다 체험해볼 수 있게 해주셨어요...
❤️ 혹시 백화점에서 하셔야겠다면 여기 추천!!
제가 가본 백화점 중에선 가장 저렴했고 무이자도 10개월까지 가능했어요👍 꼼꼼하시고 완전 vip 된 기분으로
챙겨주셨는데 저희는 예산을 조금이라도 줄여보고자..ㅠㅠ 죄송한 마음이 가득해요ㅠㅠ 혹시 꼭 백화점 하셔야하면
여기로 가보셔용!🙏☺️
[출처] 수도권 유명한 백화점 다 돌아보고 결국 강변에서 졸업했습니다! (+가격이 진짜 천사...❤️) 작성자 : 터니큐
https://cafe.naver.com/directwedding/4459035
저희는 갑자기 집을 구하게 되서 8월 26일까지 가전 가구를 모두 준비해야하는 상황이에요😭
남치니랑 완전 멘붕이여서 4일동안 다이렉트를 미친듯이 찾아보다가 유명한 곳은 다 가봤어용...ㅎㅎ
마곡, 강서, 여의도, 영등포, 수원, 마지막 강변...!
체감가가 1800, 1700, 1600, 1500 이렇게 움직였는데 1500에서 고민하던 중 어제 다이렉트에 댓글로 공유받아
바로 예약하고 방문한곳이 강변 테크노마트 였어요!
아래는 다이렉트 카페에서 댓글로 공유해주신 견적내용이에요☺️ 쪽지로 장소와 매니저분 공유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강변을 가서 한시간만에 결제까지 끝내고 나왔답니다:) 행복해요❤️
저희의 가전 리스트👇🏻
📌 Tv 네오 큐엘이디 75인치 + 사운드바
📌 프리스타일 (빔프로젝트)
📌 냉장고 비스포크 (프리스탠딩) - 유일하게 색 변경 금액 안받은곳...보통 한쪽당 5만원이라 총 20만원 추가
📌 비스포크 세탁기+건조기 (베이지컬러)
📌 에어드레서 미러
📌 정수기 로즈골드
📌 공기청정기 123모델(분리형인데 위에가 작고 아래가 큰 모델이라 위에꺼에 스탠드 공짜로 넣어주셨어용)
📌 제트봇세트 (무선청소기+로봇청소기)
📌 오븐 글램베이지
실 결제금액 2040만원
체감가 1437만원
아래는 강변에서 하게된 이유를 적어보아요🥰
🌸 가격이 제일 착했어요...❤️
🌸 엄청 친절하심... 진짜 유쾌하시고 친절하셔요ㅎㅎ
- 남치니는 그레이 공기청정기 사자했지만 전 베이지를 사고싶었는데 제 편을 들어주셔서 결국 베이지..헷
🌸 깔끔한 결제조건
- 보통 이런곳에서 사면 상조가입해라 뭐 카드를 몇개월간 어떻게 써라 등등 조건이 많은데 그런거없이
그냥 삼성카드 만들어서(만드는데 당일 5분이면 만들어요) 1개월동안만 잘 사용하면 ok 추가조건이 전혀 없어요!
🌸 다이렉트와 마찬가지로 포인트가 있어서 모아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해요!
- 지인 소개시 5만원씩 적립이 되는데 10명 추천해주면 50만원 100명 추천해주면 500만원!!!
모아서 식기세척기 살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
🌸 쓸데없는거 추가하라는게 없어요... 이게 진짜 제일 좋았던것...!!!!
- 서울에 유명하고 큰 백화점에 갔다가 남자친구랑 겁나 싸웠어요... 시간버리고나서 너무 예민해져서ㅋㅋㅋㅋ 진짜 쓸데없는거
죄다 추가해서 결제금액이 너무 높아졌어요ㅡ.ㅡ 진짜 어딘지 말하고 사람들 안갔음 하는 정도...게다가 무슨 자기한테 안해도 되
는데 매니저 믿고 그냥 결제하는게 젤 좋은거라고 다른곳이랑 비교할필요가 없다면서 부른금액 : 1800.... 진심 너무 빡쵸요🤬불
친절한데 계산하는데 30분 기다림 ㅡㅡ... 근데 이런 경험이 있었기에 강변 테크노에 더 크게 감사함을 느낄 수 있었다고 생각해
요...ㅎㅎ! 진짜 오히려 식세기 고민하니까 전세면 하지말라고 하시고 다품목 할인보다는 자체적으로 받을 수 있는 할인혜택이 뭔
지 계속 찾아주셨어요ㅎㅎ 원래는 체감가가 1440이였는데 계속 혜택 찾아봐주시더니 마침내 1410까지 깍아주신거에용ㅎㅎㅎ
🌸 페이백 혜택
- 상품권은 최소화하고 현금페이백을 최대로 끌어주셨어요ㅎㅎㅎ 현금 체고❤️
👍👍👍 어떻게든 하나라도 더 판매하려는 매니저분이 아니라 진짜 필요한걸로 가성비 좋게 해주시려고 노력을 많이 해주셨을 뿐 아니라!!!
사은품도 이만큼 챙겨주셨어요 ㅋㅋㅋㅋ 둘이 들고 내려오는데도 무거웠어용!🥰
여기에 +공기청정기 스탠드(15만원 상당)
공청기 스탠드는 남치니가 사장님께 그냥 던져본말이였는데 너무 흔쾌히 해주시면서 대신 홍보 잘 부탁한다고만
말씀하시더라구요...사장님 천사...❤️
Jbl 스피커랑 냄비세트 식기세트 후라이팬세트 플레이팅 도마 공청기 스탠드까지...!! 계속 챙겨주셨어요😂
원래 후라이팬이랑 냄비세트 중 하나 고르는거였는데 이것도 남치니가 2개 다 주시면 안되냐고 그냥 말씀드렸더니
우리 착한 매니저님.....😂진상이여서 죄송해요...❤️
진짜 아낌없이 퍼주셔서 기분좋게 그리고 빠르게!!! 가전쇼핑 끝냈습니다!🙏
가셔서 삼성 카페 닉네임 "무니쥬" 소개 받으셨다고 하면 5만포인트 바로 쌓이실거에요! 차곡차곡 모으시면 가전을
꽁짜로 겟하실 수 있어요❤️제가 100명에게 소개하면 500만원이냐 여쭤봤더니 500만원이라도 원하는거 맘대로
가져가셔도 되는거라 그러더라구요ㅎㅎ☺️
포인트도 꼭 챙기셔서 소형가전이라도 공짜로 겟하세용ㅎㅎ 40명에게만 추천해도 식세기가 무료에요! ㅋㅋㅋ
전화나 문자 드리면 답변주셔용❤️
위에 견적은 7월까지의 견적이에요!ㅠ.ㅠ 8월부터 가격이 오를거라서 많이 걱정하시더라구요ㅠㅠ
제가 다이렉트 카페에 글 올리겠다고 했는데 오히려 매니저님이 8월부터 가격이 올라서 많이 못챙겨드리면
어떡하냐고 걱정하시더라구요...ㅠ.ㅠ
내일까지는 이 가격 적용되실테니 혹시 가전 고민중이시라면 내일이라도 방문해보세요!!
8월도 아마 매니저님 성격이라면 어떻게든 저렴하게 해주시려고 노력하실거에요🙏☺️
+추가
갤러리아 광교점 삼디프에 황호평 부점장님도 진짜진짜 친절하시고 하나부터 열까지 다 체험해볼 수 있게 해주셨어요...
❤️ 혹시 백화점에서 하셔야겠다면 여기 추천!!
제가 가본 백화점 중에선 가장 저렴했고 무이자도 10개월까지 가능했어요👍 꼼꼼하시고 완전 vip 된 기분으로
챙겨주셨는데 저희는 예산을 조금이라도 줄여보고자..ㅠㅠ 죄송한 마음이 가득해요ㅠㅠ 혹시 꼭 백화점 하셔야하면
여기로 가보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