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신혼 가전졸업했어요!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변점) 작성자 : 핑구
https://blog.naver.com/seraphic_aa/222789854298
신혼집이 결정되고 가장 먼저 알아봤던 가전을 드디어 졸업했어요 ㅠㅠ!!
다이렉트 카페며 블로그며 다른 신혼들은 어떻게 싸게! 잘! 구입했는지 궁금해서 찾아봤지만
내가 직접 가서 보고 견적 뽑아야 바로 비교되고 가장 빠르게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다른 예신님들 괜히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알아보지 마세여 시간순삭..눈의피로..)
제가 다녀왔던 곳은
-디지털프라자 기흥점
-전자랜드
-LG베스트샵 시흥점
등등.. 두달전에 다녀온거라 더이상 생각이 안나요..
5군데 이상은 갔지만 강변 삼성디지털프라자 이곳이 가장 가격+혜택이 굳굳이엇어요!
이곳견적받고 전자랜드 갔었는데 거기 직원도 강변점만큼은 못해준다고 했던 웃픈 기억이나요 ㅋㅋ
신랑 친구분이 신혼가전을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변점에서 가격 좋게 받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저희도 찾아가보았죠!
저히는 티비없이 지내고 싶어서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청소기
-에어드레서
이렇게 생각을 하고 방문했답니다

그동안 다녀왔던 디지털프라자와의 느낌과는 사뭇달랐지만
물건이 가지각색으로 엄청 많더라구요! 잘하면 전시상품도 겟할수 있겠다 라는 마음으로 들어갔어요

세탁기 건조기 요 검정색으로 겟!
저는 색 상관없어여 저렴한거여 ㅋㅋㅋㅋㅋ
저 건조기는 건조 다되면 알아서 문열림이 된다고 신형이라하심 ㅋㅋ

나는 4도어 싫어...
냉동고가 아래에 있는거 불편해.. 난 양문형살래! 하는데..
할인폭때문에 양문형이나 4도어나 가격이 비슷했다
그래서 눈에 들어온게 바로바로! 1도어 냉장고 냉동고!
비스포트 키친핏이라 앞뒤폭도 일반 4도어보다 얇고 신혼집 주방이 그리 넓은 편이 아니라 이걸로 선택했다!히히히

내가 산 품목을 다찍은게 아니지만 청소기도 작년거 보다 최신거가 할인폭이 커서 그걸로 겟.
에어드레서도 다른곳에서 전시품정도 가격으로 최신거로 겟.

이외 할인, 혜택이 왕왕 많아서 우리의 가전은 이곳에서 졸업해따아!
집에 와서 엄마한테 얘기하니까 엄마도 냉장고 필요한대! 거기서 너히랑 같이 살걸! 이라며 후회하시고 ㅋㅋ
담에 전자기기 필요하면 여기로 올것같다.

우리의 가전과 가격을 책임져주셨던 분!
왕왕 감사합니다 ㅋㅋ
[출처] 신혼 가전졸업했어요!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변점) 작성자 : 핑구
https://blog.naver.com/seraphic_aa/222789854298
신혼집이 결정되고 가장 먼저 알아봤던 가전을 드디어 졸업했어요 ㅠㅠ!!
다이렉트 카페며 블로그며 다른 신혼들은 어떻게 싸게! 잘! 구입했는지 궁금해서 찾아봤지만
내가 직접 가서 보고 견적 뽑아야 바로 비교되고 가장 빠르게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다른 예신님들 괜히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알아보지 마세여 시간순삭..눈의피로..)
제가 다녀왔던 곳은
-디지털프라자 기흥점
-전자랜드
-LG베스트샵 시흥점
등등.. 두달전에 다녀온거라 더이상 생각이 안나요..
5군데 이상은 갔지만 강변 삼성디지털프라자 이곳이 가장 가격+혜택이 굳굳이엇어요!
이곳견적받고 전자랜드 갔었는데 거기 직원도 강변점만큼은 못해준다고 했던 웃픈 기억이나요 ㅋㅋ
신랑 친구분이 신혼가전을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변점에서 가격 좋게 받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저희도 찾아가보았죠!
저히는 티비없이 지내고 싶어서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청소기
-에어드레서
이렇게 생각을 하고 방문했답니다
그동안 다녀왔던 디지털프라자와의 느낌과는 사뭇달랐지만
물건이 가지각색으로 엄청 많더라구요! 잘하면 전시상품도 겟할수 있겠다 라는 마음으로 들어갔어요
세탁기 건조기 요 검정색으로 겟!
저는 색 상관없어여 저렴한거여 ㅋㅋㅋㅋㅋ
저 건조기는 건조 다되면 알아서 문열림이 된다고 신형이라하심 ㅋㅋ
나는 4도어 싫어...
냉동고가 아래에 있는거 불편해.. 난 양문형살래! 하는데..
할인폭때문에 양문형이나 4도어나 가격이 비슷했다
그래서 눈에 들어온게 바로바로! 1도어 냉장고 냉동고!
비스포트 키친핏이라 앞뒤폭도 일반 4도어보다 얇고 신혼집 주방이 그리 넓은 편이 아니라 이걸로 선택했다!히히히
내가 산 품목을 다찍은게 아니지만 청소기도 작년거 보다 최신거가 할인폭이 커서 그걸로 겟.
에어드레서도 다른곳에서 전시품정도 가격으로 최신거로 겟.
이외 할인, 혜택이 왕왕 많아서 우리의 가전은 이곳에서 졸업해따아!
집에 와서 엄마한테 얘기하니까 엄마도 냉장고 필요한대! 거기서 너히랑 같이 살걸! 이라며 후회하시고 ㅋㅋ
담에 전자기기 필요하면 여기로 올것같다.
우리의 가전과 가격을 책임져주셨던 분!
왕왕 감사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