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삼성 디지털 프라자[강변점]에서 가전 구매 후기 성자 ckddlrtm
https://blog.naver.com/ckddlrtm/222700368122
구매한지 2주일정도 되어가는데 현생에 치이다보니 이제야 후기남겨봅니다.
저희는 이사하면 이것만큼은 꼭 구비하자 생각했던게
식기세척기 / 건조기 에요 선배님들의 후기를 보면 정말 신세계라고~
(얼른 써보고 싶어서 이사가 기다려져요 ㅋㅋㅋㅋ)
품목은 정했는데 저희에게 큰 고난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바로 가전의 양대산맥.. 삼성 , LG !!
어디를 골라야 할지 정말 고민이 많았어요

핸드폰으로 쿠팡이나 11번가 뒤적뒤적 하던중에
곧 입주 박람회 열린다길래 기다렸다가 킨텍스로 슝~

영차~ 영차~
LG랑 하이마트에서 열심히 설명을 듣고 가계약도 걸었는데
왠지 뭔가 개운하지 않은 느낌??
좀 더 괜찮은 조건이 어딘가에서 기다리고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정말 이리저리 손품, 발품 많이 팔았습니다.
돌아본곳은 이만큼
LG 베스트샵 - 월피점, 시화점
삼성디지털 프라자 - 안산고잔본점, 군포점, 강변점
하이마트 - 선부점, 광교메가스토어
일렉트로마트 - 산본점
열심히 돌고 돌면서 가격, 기능, 심미성 등 비교해본 결과
결국 삼성쪽으로 맘이 기울었어요
그래서 집에서 가깝고 마침 "랜더스 데이"라고 이마트에서 큰 행사를 하길래
일렉트로마트에서 계약을 했었죠 (이땐.. 이게 제일 싼 줄 알았다지요 ㅋㅋ)
룰루랄라~♪ 집에 돌아가려던 그때 !!!
삼성 디지털 프라자 강변점에서 걸려온 한통의 전화 ...
" 고객님 xxx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
(문자로 먼저 견적문의 중이었어요)

<당시 저희 부부>
아니 더 싸잖아!!!!
Let`s 기릿~ 부랴부랴 짐싸들고 강변점으로 출발
가면서 혹시 낚시면 어떡하지 ㅋㅋ
실제로 보면 막 다른 이상한 조건들 있는거 아냐?
조마조마 걱정해가며 도착한 강변점은 신세계 였습니다.
따라~라.라.라~~~ 따라~라랄라라~~ (대충 러브하우스 Bgm )
☞ 넓게 펼쳐진 다양한 제품들!
☞ 둘러보기 쾌적한 실내공간!
☞ 친절하신 직원!
☞ 착한 가격!


저희가 도착하니까 버선발로 달려오셔서 맞이해주시고
다른 직원분이 첫째아이를 모시고 대형 티비로 핑크퐁도 틀어주시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편하게 상담 진행할 수 있었어요 ㅋㅋ

사고싶던 몇몇 가전제품들도 추가해서 저희가 최종적으로 받은 견적은 ..

770만원 와우..
.
.
.
하지만!
저게 실제 체감가가 아니란건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체감가 바로 공개할게요 ㅎㅎ

쨘~
(ㅇㅅㅇ 300만원 어디갔지??)
최종 체감가 약 480!
중간에 뭔가 많은 혜택들이 생략되어있어요 ㅎㅎ
혜택이 뭔지는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변점으로 문의해보시면 친절하게 알려주실거에요 ㅎㅎ
처음 가전 알아볼때는 품목도 3개뿐인 견적이 저 가격이었는데
진짜 잘 구매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ㅋㅋ

당시에 후~~련하게 마무리 짓고
1층 엔터식스에서 ㅁ..메탈슬러그 ㅋㅋㅋㅋ
이상으로
삼성 디지털 프라자 강 . 변 . 점 구매 후기였어요
제 경험으로는 "가전제품은 LG냐, 삼성이냐만 고민하면됩니다. "
만약, 삼성으로 정했다면 다른 어디를 돌고 돌아도 결국 강변점으로 수렴하게 될것입니다. ㅎ
[출처] 삼성 디지털 프라자[강변점]에서 가전 구매 후기 성자 ckddlrtm
https://blog.naver.com/ckddlrtm/222700368122
구매한지 2주일정도 되어가는데 현생에 치이다보니 이제야 후기남겨봅니다.
저희는 이사하면 이것만큼은 꼭 구비하자 생각했던게
식기세척기 / 건조기 에요 선배님들의 후기를 보면 정말 신세계라고~
(얼른 써보고 싶어서 이사가 기다려져요 ㅋㅋㅋㅋ)
품목은 정했는데 저희에게 큰 고난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바로 가전의 양대산맥.. 삼성 , LG !!
어디를 골라야 할지 정말 고민이 많았어요
핸드폰으로 쿠팡이나 11번가 뒤적뒤적 하던중에
곧 입주 박람회 열린다길래 기다렸다가 킨텍스로 슝~
영차~ 영차~
LG랑 하이마트에서 열심히 설명을 듣고 가계약도 걸었는데
왠지 뭔가 개운하지 않은 느낌??
좀 더 괜찮은 조건이 어딘가에서 기다리고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정말 이리저리 손품, 발품 많이 팔았습니다.
돌아본곳은 이만큼
LG 베스트샵 - 월피점, 시화점
삼성디지털 프라자 - 안산고잔본점, 군포점, 강변점
하이마트 - 선부점, 광교메가스토어
일렉트로마트 - 산본점
열심히 돌고 돌면서 가격, 기능, 심미성 등 비교해본 결과
결국 삼성쪽으로 맘이 기울었어요
그래서 집에서 가깝고 마침 "랜더스 데이"라고 이마트에서 큰 행사를 하길래
일렉트로마트에서 계약을 했었죠 (이땐.. 이게 제일 싼 줄 알았다지요 ㅋㅋ)
룰루랄라~♪ 집에 돌아가려던 그때 !!!
삼성 디지털 프라자 강변점에서 걸려온 한통의 전화 ...
" 고객님 xxx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
(문자로 먼저 견적문의 중이었어요)
<당시 저희 부부>
아니 더 싸잖아!!!!
Let`s 기릿~ 부랴부랴 짐싸들고 강변점으로 출발
가면서 혹시 낚시면 어떡하지 ㅋㅋ
실제로 보면 막 다른 이상한 조건들 있는거 아냐?
조마조마 걱정해가며 도착한 강변점은 신세계 였습니다.
따라~라.라.라~~~ 따라~라랄라라~~ (대충 러브하우스 Bgm )
☞ 넓게 펼쳐진 다양한 제품들!
☞ 둘러보기 쾌적한 실내공간!
☞ 친절하신 직원!
☞ 착한 가격!
저희가 도착하니까 버선발로 달려오셔서 맞이해주시고
다른 직원분이 첫째아이를 모시고 대형 티비로 핑크퐁도 틀어주시더라구요 ㅎㅎ
덕분에 편하게 상담 진행할 수 있었어요 ㅋㅋ
사고싶던 몇몇 가전제품들도 추가해서 저희가 최종적으로 받은 견적은 ..
770만원 와우..
.
.
.
하지만!
저게 실제 체감가가 아니란건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체감가 바로 공개할게요 ㅎㅎ
쨘~
(ㅇㅅㅇ 300만원 어디갔지??)
최종 체감가 약 480!
중간에 뭔가 많은 혜택들이 생략되어있어요 ㅎㅎ
혜택이 뭔지는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변점으로 문의해보시면 친절하게 알려주실거에요 ㅎㅎ
처음 가전 알아볼때는 품목도 3개뿐인 견적이 저 가격이었는데
진짜 잘 구매했다고 생각이 드네요 ㅋㅋ
당시에 후~~련하게 마무리 짓고
1층 엔터식스에서 ㅁ..메탈슬러그 ㅋㅋㅋㅋ
이상으로
삼성 디지털 프라자 강 . 변 . 점 구매 후기였어요
제 경험으로는 "가전제품은 LG냐, 삼성이냐만 고민하면됩니다. "
만약, 삼성으로 정했다면 다른 어디를 돌고 돌아도 결국 강변점으로 수렴하게 될것입니다. ㅎ